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500원 I 최고가 : 5,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09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장애를 마음으로 이해하고 공감하며, 긍정적인 시각을 심어 주는 그림책이다. 청각 장애 여동생을 둔 언니가 여동생의 일상을 하나하나 이야기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누군가에게 담담하게 말하는 듯한 언니의 내레이션으로 이루어진 텍스트는 동생에 대한 사랑과 장애를 이해하며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마음을 감동적으로 전달한다.

언니는 동생이 잘할 수 있는 여러 가지를 이야기하고, 또 어떻게 말하는 방법을 배우고 어떻게 자기의 생각을 이야기하는지도 알려준다. 이야기를 통해 장애가 결핍이나 부족이 아니라 또 다른 삶의 모습임을 알게 해 준다. 더 나아가 어린이들에게 더불어 사는 삶과 장애를 바라보는 올바른 시각에 대해 생각해 보는 기회를 선사한다.

최근작 :<내게는 소리를 듣지 못하는 여동생이 있습니다>,<크리스마스 사랑>,<초월한 사랑>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워싱턴주립대학교와 컬럼비아대학원에서 교육학을 전공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동화와 동시를 발표했으며, 대표작으로는 <엄마가 노래해요> <나는 가끔 말 타고 달리는 꿈을 꿔요>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73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펜실베니아 미술 아카데미에서 회화와 판화를 공부했고, 60권이 넘는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으며, 직접 글을 쓰기도 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공룡 산> <창의 종이 말> <할아버지의 눈으로>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엄마는 내 마음도 몰라 / 솔이는 엄마 마음도 몰라>,<아롤을 깨물었을 때> … 총 460종 (모두보기)
소개 :시인이자 그림책 작가, 번역가이다. 그림책 일상예술을 널리 공유하기 위해 패랭이꽃그림책버스와 사회적협동조합 그림책도시에서 일한다. 현재 원주시그림책센터 일상예술 센터장으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샘 어셔의 그림책 《FOUND 바닷가에 간 날의 기적》, 《WILD 고양이와 함께한 날의 기적》, 《RAIN 비 내리는 날의 기적》 등을 비롯해 《씨앗은 어디로 갔을까?》, 《비밀 파티》, 《마법 침대》 등이 있다.

웅진주니어   
최근작 :<수이와 하얀빛>,<구름 온천>,<자그맣고 커다란 고릴라>등 총 1,350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3위 (브랜드 지수 102,845점), 그림책 4위 (브랜드 지수 2,727,620점), 국내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1,006,29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