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윌 스미스 주연의 영화 [나는 전설이다]의 원작소설 작가 리처드 매드슨의 작품집. 리처드 매드슨은 미국작가협회상, 휴고상, 에드거상, 공포소설작가협회상 등 수많은 상을 받았다. <더 박스>는 이야기꾼 리처드 매드슨의 다양한 상상력을 엿볼 수 있는 작품집이다. <더 박스>에 담긴 10가지 단편은 분량은 짧지만 각각 반전의 묘미와 깊이 있는 소설 읽기의 재미를 선사한다.

<더 박스> 속의 이야기는 한 번쯤 생각해 볼 수 있는 소재에서 출발한다. 내 주변에 예지력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우리 동네에 매춘부가 나타나 매춘을 홍보한다면? 말로만 듣던 흡혈귀가 나타난다면? 모자를 쓰지 않으면 생각할 수 없다면? 이런 상상력이 리처드 매드슨을 만나 그만의 재능이 더해지면서 예상치 못한 반전의 매력적인 소설로 거듭났다.

버튼을 누르면 엄청난 돈을 벌 수 있지만 대신 누군가 죽게 되는 상황에서 고민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버튼, 버튼', 아내의 특별한 재능을 이용하여 돈을 벌려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비한 꿈을 꾸는 여자', 매춘을 홍보하는 여자들을 신고하지만 한편으로는 끌리는 남자의 심리변화를 그린 '매춘부 세상'….

흡혈귀에게 공격당한 아내의 공포와 흡혈귀로부터 아내를 지키려는 남자의 사투를 그린 '흡혈귀 따위는 이 세상에 없다', 모자가 없으면 생각할 수 없고 장갑이 없으면 손을 움직일 수 없는 등 옷이 없으면 생활을 할 수 없게 된 남자의 기이한 이야기 '옷이 사람을 만든다' 등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버튼, 버튼'은 카메론 디아즈 주연, 리차드 켈리 감독의 영화로 만들어지기도 했다.

버튼, 버튼
신비한 꿈을 꾸는 여자
매춘부 세상
흡혈귀 따위는 이 세상에 없다
옷이 사람을 만든다
카페에서 생긴 일
충격파
벙어리 소년
특이한 생존 방식
소름 끼치는 공포

작가의 말

최근작 :<현대문학 세계문학 단편선 세트 4 - 전10권>,<리처드 매시슨>,<밀리언셀러 클럽 좀비문학 베스트 컬렉션 세트 - 전5권> … 총 16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문예창작과정을 수료했다. 옮긴 책으로 《스타더스트》 《네버웨어》 《그레이브야드 북》 《라이어》 《다운 리버》 《천국보다 아름다운》 《더 박스》 《수도원의 죽음》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