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400원 I 최고가 : 7,800원
  • 재고 : 4부 I 도서 위치 : G40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4)

책을 읽던 학생들은 구글을 검색하고, 교양으로 자신을 형성하던 이들은 '셀카'로 정체성을 구축한다. 우리를 조종하는 작은 일상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미학자 진중권과 과학자 정재승이 한국 대중들의 일상을 통해 우리 사회의 현재와 미래를 읽는다. 이 책은 '디지털 생활 체계의 현상학'을 구축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두 학자는 미학과 과학이라는 씨줄과 날줄로 21세기 한국을 흥미롭게 조망하고, 이를 통해 시대를 이해하는 통찰력을 제공한다. 편의점에서 사먹는 생수나 영화 <원티드>의 주인공 앤절리나 졸리에 대해 미학자와 과학자의 관점을 '크로스'한다. 차이를 통해 사물을 더 깊이 이해하는 충돌과 합체의 퍼포먼스를 벌이는 이 책은 독자들이 전혀 다른 관점에서 저자의 글을 해석하고 자신의 관점을 덧붙이길 원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09년 12월 26일 출판 새책
 - 학교도서관저널 도서추천위원회가 선정한 2010 추천도서 '청소년 인문.사회'

최근작 :<네 무덤에 침을 뱉으마>,<선을 넘다>,<이것이 우리가 원했던 나라인가> … 총 184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unheim
소개 :
최근작 :<[큰글자도서] 살아 보니, 지능>,<정재승의 인류 탐험 보고서 9 : 농사로 세상을 바꾼 호미닌>,<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 1 + 정재승의 인류 탐험 보고서 1 - 전2권 (5주년 특별 세트)> … 총 192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jsjeong3
소개 :

웅진지식하우스   
최근작 :<초가공식품, 음식이 아닌 음식에 중독되다>,<거인들은 주역에서 답을 찾는다>,<사물들>등 총 296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238,213점), 심리학/정신분석학 2위 (브랜드 지수 473,038점), 리더십 5위 (브랜드 지수 74,43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