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잘 찍은 사진 한 장>, <아름다운 디카 세상>의 저자 윤광준의 세 번째 사진책. DSLR 사용자를 위한 조언을 경험자의 입장에서 들려준다. 앞서 펴낸 두 권의 책이 사진 사랑의 안내서였다면, 이 책에는 실천을 위한 구체적 행동 지침의 성격이 더해졌다.

수치와 기계적 테크닉 대신, 사진을 '왜' 찍고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가에 초점을 두었다. 사물을 바라보는 방법, 눈앞에서 일어나는 상황에 의미를 부여하는 방법, 갖추어지지 않은 것을 포기하고 갖추어진 것으로 최고의 사진을 얻는 방법, 평소와 다르게 풍경을 인식하는 방법 들을 그동안의 사진 경험을 통해 안내하는 것.

더 나은 사진을 위해 '똑딱이'는 뭔가 모자라다고 생각하는 사람, 본격적으로 사진을 찍고 싶어 DSLR 카메라를 마련했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아 고민하는 입문자들에게, DSLR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과 DSLR의 매력에 빠져 간과하기 쉬운 점들을 차근차근 일러주는 책이다.

최근작 :<윤광준의 생활명품 101>,<매거진 G 3호 우리는 왜 여행하는가?>,<느낌 그게 뭔데, 문장>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작가이자 사진가로 미술, 음악과 공연, 건축과 디자인 등 경계를 넘나들며 향유하는 전방위 예술 애호가. 세계 곳곳을 누비며 다진 안목과 직접 사용해 본 경험으로 찾은 일상의 유용하고 아름다운 물건을 ‘생활명품’이라 정의하고 대중에게 소개하는 일을 2002년부터 해 왔다. 「윤광준의 생활명품」 칼럼은 『중앙선데이』에 세 번이나 연재되었고, 열독률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주요 저서로는 『소리의 황홀』, 『잘 찍은 사진 한 장』, 『윤광준의 생활명품』, 『심미안 수업』, 『내가 사랑한 공간들』 등이 있다.

윤광준 (지은이)의 말
더 나은 사진을 위해 똑딱이 디카는 뭔가 모자라다고 생각하는 사람, 본격적으로 사진을 찍고 싶어 DSLR 기종을 마련했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아 고민하는 사람이 이 책의 독자들이다.

이 책엔 더 나은 사진을 찍는 비법이 가득 담겨 있다. 그 비법의 핵심은 여러분이 아는 테크닉과 보는 눈을 키우는 일의 순서를 바꾸어 놓는 것이다.

'보는 눈'이야말로 좋은 사진의 근간이다. 사진의 목표란 결국 창조적 삶을 위한 내용물을 만드는 일이다. 이 외로운 시대에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할 능력이 있다는 것은 커다란 행운이다.

웅진지식하우스   
최근작 :<대치동 아이들은 이렇게 공부합니다>,<기억의 낙원>,<마지막 선물>등 총 290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238,110점), 심리학/정신분석학 2위 (브랜드 지수 472,535점), 리더십 5위 (브랜드 지수 74,35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