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500원 I 최고가 : 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09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최근작 :<꼴찌 마녀 밀드레드 8>,<꼴찌 마녀 밀드레드 7>,<꼴찌 마녀 밀드레드 6> … 총 293종 (모두보기)
소개 :1949년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다. 열다섯 살 때부터 글을 쓰기 시작해, 1974년 첫 권을 출간한 〈꼴찌 마녀(The Worst Witch)〉 시리즈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꼴찌 마녀 시리즈는 TV 드라마, 뮤지컬로 제작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코끼리 가족의 일상을 정감 있게 묘사한 〈행복한 덩치 가족(The Large Family)〉 시리즈를 출간하며, 전 세계 어린이의 사랑을 받는 동화 작가로 거듭나게 되었다. 1995년에는 『마지막 누누(The Last Noo-Noo)』로 스마티스상을 받았다.

웅진주니어   
최근작 :<구름 온천>,<자그맣고 커다란 고릴라>,<하늘 배달부 모몽 씨와 쪽지 대소동>등 총 1,349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3위 (브랜드 지수 102,637점), 그림책 4위 (브랜드 지수 2,723,539점), 국내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1,005,785점)

"덩치 가족 시리즈"(<오 분만 쉬고 싶은 덩치 부인>, <덩치 가족은 뚱뚱해!>, <덩치 아빠의 생일>, <덩치 부부의 외출 작전>)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보는 가족 그림책. 늘 아이들 때문에 분주하고 정신 없는 엄마, 단 오 분도 자기 시간을 갖기 힘든 덩치 부인, 남편과 둘이서 오붓한 시간을 갖고 싶지만 책을 읽어 주다 잠들어 버리는 덩치 부인, 멋있고 깨끗한 옷차림으로 외출하는 것조차 실패하는 덩치 부인의 모습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누구나 공감한다. 평범한 일상을 작가의 위트와 재치로 구성해 낸 이 시리즈는 서로 사랑하는 가족의 사랑을 잔잔하게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