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000원 I 최고가 : 5,0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3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서로 다른 생활 방식을 가진 꼬꼬와 올빼미가 이웃이 되어 서로 다름을 알아가고 이해하며 마음이 통하는 친구가 되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색채와 구도, 장면을 모두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차이는 틀린 게 아니라 다른 것’이라는 주제 의식을 따라가도록 구성하였다.

깊은 숲 속 빨간 지붕 집에 혼자 살고 있는 꼬꼬는 어느 날 옆집 파란 지붕 집에 누가 이사 왔다는 것을 알고 무척 설레었다. 꼬꼬는 혼자서도 즐겁게 살았지만, 친구가 생긴다면 훨씬 재미있을 것 같았다. 꼬꼬는 새로 생긴 이웃이 누군지 궁금하고 어서 만나보고 싶었다.

하지만 여러 날 동안 기다리고, 찾아가 보아도 이웃의 기척이 느껴지지 않았다. 분명 누가 이사를 온 것 같았는데 어떻게 된 일일까? 알고 보니, 그의 이웃인 올빼미도 그동안 꼬꼬를 만나려고 옆집에 계속 찾아갔지만 꼬꼬가 자고 있는 밤에만 찾아갔기 때문에 만나지 못했던 것인데….

최근작 :<욕심쟁이 늑대>,<이웃이 생겼어요!>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오사카에서 태어났습니다. 인터내셔널 아카데미 그림책 교실 연구과에서 그림책 작가 수업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쓰고 그린 책으로는 『이웃이 생겼어요!』 『토끼의 모자』 『럭키 가코』 『돼지가 나무에 부딪히면』 『일곱 마리 아기곰』 『힘 겨루기!』 등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그림책의 글을 썼습니다.
최근작 :<코끼리의 함정>,<누구 자전거일까?> … 총 102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아이치교육대학에서 미술을 공부했다. 『누구 자전거일까?』로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그래픽상을, 『나무늘보 두 마리』로 고단샤 출판문화상 그림책상을, 『아이, 셔(オ??スッパ)』로 일본그림책상을 수상했다. 그림책 『코끼리의 함정』을 만들었으며, 그린 책으로 『사과를 어떻게 꺼내지?』 『구덩이에서 어떻게 나가지?』 『동물원 키 재는 날』 등이 있다.
최근작 :<환상 정원>,<곰의 아이들>,<한국사를 뒤흔든 열 명의 학자>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와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국어국문학을 공부했다. 『곰의 아이들』로 제10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우수상을 받았다. 『한국사를 뒤흔든 열 명의 과학자』 등의 어린이책을 썼고 『거북이가 2000원』『우고의 대단한 심부름』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환상 정원』은 작가의 두 번째 장편동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