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푸른숲 새싹 도서관 시리즈 22권. 치매에 걸린 여우 할아버지 이야기를 통해 할아버지부터 손주 세대에 이르기까지 세대 간의 화합을 보여주는 그림책이다. 유머러스한 여우 캐릭터와 우화 같은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이 치매라는 병에 좀 더 마음을 열고 할아버지, 할머니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도록 도와준다.

꼬마 여우의 도움으로 다시 행복을 찾은 여우 할아버지의 모습을 보며 어린이들은 곁에 있는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될 것이다. 더불어, 모자란 부분을 덮어주고 채워주며 서로 보살피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가족의 모습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북스 2014년 7월 12일자 '어린이책'

수상 :2011년 독일 청소년 문학상
최근작 :<나는 네가 보지 못하는 것을 봐>,<52헤르츠>,<짹짹짹!> … 총 254종 (모두보기)
소개 :『기억을 잃어버린 여우 할아버지』로 독일아동청소년문학상을 받았고, <코끼리의 밤>으로 독일 단편영화상을, <더 나은 숲>으로 독일 청소년연극상을 받는 등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최근작 :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2005년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 ‘한국의 책 100’ 번역가에 선정되었다. 옮긴 책으로는 《보도 섀퍼의 이기는 습관》 《멘탈의 연금술》 《머니 파워》 등이 있다.

푸른숲주니어   
최근작 :<피노키오의 모험>,<너에게>,<조선 사람들의 근대 생활 탐구>등 총 307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5위 (브랜드 지수 465,385점), 외국창작동화 11위 (브랜드 지수 98,428점), 국내창작동화 11위 (브랜드 지수 414,377점)
추천도서 :<커피우유와 소보로빵>
아프리카에서 독일로 이주해 온 외국인 노동자 가족 이야기. 까만 피부색 때문에 ‘커피우유’라는 별명을 얻은 샘과, 얼굴에 난 주근깨 때문에 ‘소보로빵’이란 별명을 갖게 된 보리스가 벌이는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슬픔의 골을 지나 환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피부색이 다른 외국인 노동자 가족이 겪는 폭력과 위기감, 사회와 친구들로부터 정신적·육체적으로 차별 대우를 받으며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아이의 심리가 정밀하게 그려져 있다.

박창희 (푸른숲주니어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