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3,400원 I 최고가 : 3,5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E16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Sophie is an artist who wants to spin beautiful creations all day long and, someday, a masterpiece. As a spider, though, Sophie has a hard time finding a welcoming place in which she can be free to live and spin. She's shooed and shuffled all over Beekman's Boardinghouse until one day she finally finds the warm, comfortable, safe home for which she always yearned -- and the inspiration for the masterpiece of her lifetime.





소피는 평범한 집거미가 아니랍니다. 먹이를 잡기 위해 실을 짜는 거미가 아니라 아름다운 실을 짜는 예술가거든요. 소피의 솜씨는 날이 갈수록 더욱 좋아졌답니다.

다리가 여덟 개인 소피는 이제 혼자 살 나이가 되었대요. 그래서 비이크맨 씨네 하숙집으로 들어갔죠. 하지만 3층에 사는 젊은 여인을 빼고는 어느 누구도 소피나 소피의 멋진 작품들에 대해 관심이 없었답니다. 그리고 소피는 이제 점점 나이가 들어갔답니다. 3층의 젊은 여인은 이제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털신과 스웨터를 뜨고 있었어요. 하지만 이제 실이 다 떨어지고, 실을 살 돈도 없네요. 아기가 태어나면 덮어줄 담요가 없어 주인 아줌마가 준 군데군데 구멍이 난 담요밖에 없대요. 할머니가 된 소피이지만 소피는 일생 일대의 작품을 만들기로 마음 먹습니다.

제인 다이어는 육아 거미라는 특이한 거미를 보고 영감을 얻었고, 에일린 스피넬리는 기억 속의 아기에게 선물하는 마음으로 이 책을 지었다고 합니다. 특별한 재능을 가진 거미가 자신의 재능으로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겪게 되는 일들, 그리고 인생에 대하여 잔잔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최근작 :<소피의 달빛 담요>,<누군가 당신을 사랑해요>,<내가 고마운 이유는 말이야> … 총 188종 (모두보기)
소개 :시인이자 그림책 작가다. 베스트셀러 《엄마가 오늘 밤에 오시면》 《내가 고마운 이유는 말이야》 등 40권이 넘는 어린이 책을 썼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의 피닉스빌에 살고 있다.
최근작 : … 총 135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매사추세츠의 백 년 된 벽돌집에 살면서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립니다. 《소피의 달빛 담요》, 《잘 자라, 우리 아가》, 《누구의 정원일까?》, 《행복한 걸음마》, 《오, 귀여운 우리 아가!》 등 수많은 그림책에 그림을 그렸으며, ‘작은 갈색 곰’ 시리즈와 ‘동물 크래커’ 시리즈를 직접 쓰고 그리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