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4,400원 I 최고가 : 4,6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E16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Whose baby am I?' 하고 앙증맞은 아기 동물들이 물으면 엄마는 'I am --baby.'라고 대답한다. 이런 구문이 계속 반복되면서, Owl-pup, Giraffe-calf, Polar bear-cub, zebra-foal 등과 같은 동물과 그 새끼의 이름을 익히게 된다.

코알라, 기린, 물개, 얼룩말 등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등장해 영어로 질문하고 대답하는 법을 가르쳐 준다. 주위 배경 없이 동물들의 모습만 아크릴로 세밀하게 묘사된 그림이 마치 사진과 같은 느낌을 주는 책.

마지막에는 'Can you guess whose baby is whose?'를 실어 앞에서 나온 동물들과 그들의 새끼들의 영어 이름을 복습하도록 하였다.

최근작 :<귀여운 아기 오리 + 씩씩한 아기 토끼 2종 세트>,<귀여운 아기 오리>,<씩씩한 아기 토끼>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 켄트 주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부터 자연과 벗하며 야생의 동물들을 그려 왔다고 한다. 1979년에 첫 작품을 출간한 이래 지금까지 40권이 넘는 그림책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담당했으며, 상업 광고 일러스트레이터로도 유명하다. 그는 귀여운 아기 동물들이 등장하는 그림책이 어떤 추상적인 관념보다 자연의 중요성을 더 잘 인식시켜 줄 수 있다고 믿는다. 작품으로 《코알라처럼 꼭 붙어 있을 수 있나요?》, 《아기 판다 피슈》, 《아기 고양이를 만나면》, 《씩씩한 아기 토끼》외 다수가 있다.

A very simple and enchanting book with sturdy card pages, that introduces the concept of mothers and babies in the animal world. The book works as a guessing game - the animal with the question: "Whose baby am I?" on one page and the answer revealedon the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