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3,300원 I 최고가 : 3,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6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레오 딜런과 다이앤 딜런 부부의 그림책. 어린이책 작가 버나 알디마가 정리한 서아프리카의 옛이야기를 독특한 그림으로 되살렸다. 뉴욕타임스 선정 올해의 책, 스쿨라이브러리저널 선정 최우수도서, 미국도서관협회 추천도서이며, 1976년 칼데콧 상을 받았다.

모기의 거짓말에 짜증이 난 이구아나는 나뭇가지로 두 개의 귀를 막는다. 귀를 막은 이구아나는 비단뱀의 인사를 받지 못하고, 비단뱀은 이구아나가 자신을 저주한다고 생각해 토끼 굴 속으로 숨는다. 커다란 뱀이 굴 속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고 토끼는 깜짝 놀라 밖으로 뛰어나간다.

작은 거짓말의 파장은 일파만파로 커진다. 소동의 끝은 올빼미. 원숭이가 실수로 아기 올빼미를 죽이게 되고, 화가 난 엄마 올빼미는 해를 깨우지 않는다. 그래서 낮이 되어도 하늘은 여전히 깜깜하다. 동물의 왕 사자는 맨 처음 원인을 제공한 모기에게 벌을 내리려고 하지만 모기는 이미 도망친 뒤다.

자, 여기서 문제의 해답이 나온다. 모기는 왜 귓가에서 앵앵거릴까? 그것은 바로 사람들에게 이렇게 물어보기 위해서다. "애애앵! 아직도 다들 나한테 화가 나 있어?"라고. 아프리카의 자연과 동물들을 풍부한 색깔로 그려낸 일러스트가 화려하다.

최근작 :<도대체 누구야!>,<모기는 왜 귓가에서 앵앵거릴까?>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의 어린이책 작가로 아프리카 옛이야기를 다시 쓰는 작업을 해왔다. 지은 책으로 <이야기 모자>, <모기는 왜 귓가에서 앵앵거릴까?>, <코조, 네가 어떻게!> 등이 있으며, 칼데콧 상과 페어런츠 초이스 상 등을 수상했다.
최근작 :<동그란 지구의 하루>,<무슨 일이든 다 때가 있다> … 총 111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터. 남편 레오 딜론과 공동 작업을 한다. <아샨티족 대 줄루 족 : 아프리카의 전설>, <모기는 왜 귓가에서 앵앵거릴까>로 칼데콧 상을 남편과 함께 수상했다. 코어타 스콧 킹 상, 보스턴 글로브 혼 북 상, 뉴욕 타임즈 아동물 베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상을 수상했다.
최근작 :<동그란 지구의 하루>,<무슨 일이든 다 때가 있다> … 총 98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터. 부인 다이앤 딜론과 함께 작업을 한다. 작품으로 부인과 공동으로 작업한 <아샨티족 대 줄루족 : 아프리카의 전설>, <모기는 왜 귓가에서 앵앵거릴까?>가 있으며, 이 두 작품으로 칼데콧 상을 받았다. 또한 코어타 스콧 킹 상, 보스턴 글로브 혼 북 상, 뉴욕 타임즈 아동물 베스트 일러스트레이터상을 수상한 바 있다.



Winner of Caldecott Medal in 1976 and the Brooklyn Art Books for Children Award in 1977.

A mosquito's lie sets off a series of reactions in the jungle that results in the owl's refusal to wake the sun and the lion's decision to call a meeting of the animals

"In this Caldecott Medal winner, Mosquito tells a story that causes a jungle disaster. "Elegance has become the Dillons' hallmark. . . . Matching the art is Aardema's uniquely onomatopoeic text . . . An impressive showpiece."
-Booklist, starred review.